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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관련/자체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

안마의자길잡이 자체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 국내최초 혼합형 무상수리지원

by 파란세포 2023. 8.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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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최초

'5년 고정 혼합형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

 


안녕하세요.

안마의자길잡이 입니다.

 

저희는 2006년부터 국내최초로 판매점 자체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서비스 지원 사항을 개선해 왔고, 2022년 8월 부터 

독자적으로 최고의 서비스라 자부할 수 있는

혼합형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혼합형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는

기존에 제공해 왔던 모든 수리 비용의 100%를 전액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와

수리 비용의 일정 비율을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를 혼합한 것으로

 

다양한 시세 변화 또는 고객님들의 예산에 따라

유동적으로 서비스 지원 사항을 조정해 드림으로서 

가성비 우선과 서비스 우선 어느쪽으로건 공정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서비스 지원 세부사항 안내

 

1. A/S 지원 기간

A/S 지원 기간은 기본적으로 5년 입니다.

 

2. A/S 지원 세부 사항

일반 기능 고장 뿐 아니라 안마의자 업체의 서비스로 보장되지 않는

소모품(리모컨, 에어백, 커버, 천소재등) 및 비정상적인 소음에 대한

수리시에도 지원 됩니다.

 

3. 소모품에 대한 유무상의 기준

좋은 안마의자를 구매하셨어도 

막상 고장이 발생하여 A/S를 받게 될 때

안마의자 업체의 규정상 유상으로 판정되어 분쟁이 다수 있는데요.

 

저희는 

안마의자 업체의 규정과 별개로 아래와 같은 자체 판정 기준에 따라 

처리 됩니다.

 

 

▶ 고객과실로 판정되는 경우(무상수리 지원 제외 항목)

▷ 커버류 : 애완동물에 의한 손상, 날카로운 것에 의한 인위적인 손상, 

                  오염물질에 의한 손상 외 사용, 관리의 부주의에 의한 손상

▷ 리모컨 : 파손, 분실, 변형 등에 의한 손상 

▷ 에어백 : 인위적인 파손 및 찢김의 경우

▷ 천, 재봉 소재 : 인위적인 찢김 및 사용, 관리 과실에 의한 손상.

▷ 안마의자 업체의 무상수리 기간 외 출장비,

    기타 파손, 천재지변, 자연재해, 수리가 불가한 경우에 대해서는 지원이

    제외 됩니다.

 

즉, 정상적으로 사용하다가 발생하는 마모, 고객과실로 보기 어려운(확인할 수 없는)

고장에 대해서는 모두 하자로 판정하여 무상수리를 지원해 드립니다.

 

예로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커버 마모나

리모컨을 떨어뜨렸거나, 당겼거나, 충격을 줬다 하더라도 외관상 파손, 손상 흔적이

없이면 하자로 인정 합니다.

 

단, 비정상적인 소음에 의한 수리를 요할 때에는

수리비의 100%지원 기간 내에는 50%를 지원해 드리고

비율 지원 기간 내에는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원해 드립니다.

 

 

▶ 마무리하며

 

저희 자체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가

모든 분쟁에 대해 완벽히 보호 해 드릴 수는 없겠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을 하여 고객 불만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의 : 010 8288 4825 / 주말, 휴일, 심야 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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