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체 기준으로 엄격히 선별한 가성비와 서비스 좋은 추천 안마의자들과
행사 내용입니다.
* 전화상담 010 8288 4825
모든 제품에 대해서 할부 및 가격 협의도 가능합니다.
1. 서비스 제공 사항
◈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의 대폭 개선
2022년 8월부터 자체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가
전액 지원형과 비율지원형의 장점만을 섞은
혼합형 지원 서비스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10월부터 혼합형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혼합형 지원 서비스는
무상수리 지원 기간을 5년으로 고정하고
판매 가격에 따라서 100% 지원하는 기간과 비율로 지원하는 기간을 혼합하여
지원하는 서비스이며, 일반 기능 고장 뿐 아니라 안마의자 업체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소모품가지 지원되는 판매점 자체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입니다.
2. 이번 달 브랜드 프로모션
◈ 웰모아(케어인) 프로모션.
1. 체험 예약하시면 스타벅스 커피를 100% 증정합니다.
2. 포토리뷰를 올리면 5만 원 상품권 또는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 안마의자길잡이(판매점) 자체 프로모션.
1. 후지의료기 JP-2000모델 구매 시 : 웰모아 소형 안마의자 1대 증정 또는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 증정
+ 자체 무상수리 전액 지원 3년 + 2년간 수리비 50% 지원
또는 무기한 수리비 30% 지원 중에서 선택.
2. 후지의료기 JP-3000 모델 구매 시 : 웰모아 소형 안마의자 1대 증정 또는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 증정
+ 자체 무상수리 전액 지원 3년 + 2년간 수리비 50% 지원
또는 무기한 수리비 30% 지원 중에서 선택.
웰모아 소형 안마의자 샤이와 링크 중 선택 가능(이 외 원하시는 모델 제안 가능)
3. 포토리뷰 이벤트
저희가 운영하는 다음, 네이버의 안마의자길잡이 카페에
포토리뷰를 올리시면 30만 포인트가 적립 되며, 개인 블로그 또는 타카페에 후기를 올리시면
추가로 30만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월 1회 후기등록시 기본적으로 일정 포인트가 적립 됨)
100만 포인트 이상 적립하시면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를 포인트만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으로 사용 가능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인트적립'으로 검색하시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음.
가성비/특성별 추천 안마의자
1. 일본/미국 제품
◆ 후지의료기의 JP-2000 5D-AI (제품정보보기 클릭)
기준가격 : 920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후지의료기 JP-3000 5DAI PLUS 사이버릴렉스 (제품정보보기 클릭)
기준가격 : 1250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무기한 지원(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디코어의 씨러스(DC-100K) (제품정보보기 클릭)
기준가격 : 648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지원(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디코어의 스트라터스(DC-010K) (제품정보보기 클릭)
기준가격 : 540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지원(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디코어의 클라우드(DC-001K) (제품정보보기 클릭)
기준가격 : 428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지원(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오코의 드림웨이브 M8 / (제품정보보기 클릭)
기준가격 : 1480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본사 무상수리 5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 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포지티브포스쳐의 브리오스포츠 RK-7911 / (제품정보보기 클릭)
기준가격 : 548만 원(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모든 소모품 포함)
2. 국내 브랜드
◆ 웰모아의 HCW-10000 넥스트 (3D 기능급) (제품 정보 보기 클릭)
기준가격 : 548만 원(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709 블랙라벨9 (3D 기능급) (제품 정보 보기 클릭)
기준가격 : 448만 원(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1800 블랙라벨5 (2D 기능급) (제품 정보 보기 클릭)
기준가격 : 288만 원(행사 미적용 가격)
지원사항 : 본사 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7000 UROBO (제품 정보 보기 클릭)
기준가격 : 298만 원(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6300 블리스DX (제품 정보 보기 클릭)
기준가격 : 298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6400 에비스DX (제품 정보 보기 클릭)
기준가격 : 298만 원(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인클라우드의 MF-8200 (제품 정보보기 클릭)
기준가격 : 298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1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인클라우드의 IN11 (3D급) (제품 정보)
기준가격 : 498만 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 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1년
자체 무상수리 5년(모든 소모품 포함)
연 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쇼핑몰 안내
1. 2-3개월 무이자 쇼핑몰(이지몰) 카드 일반 결재
쇼핑몰 바로가기 => http://www.senal.co.kr
2. 6-10개월 무이자 쇼핑몰
쇼핑몰 바로가기 => http://www.senal2.co.kr
* 모든 신용카드 가능
판매점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 및 무료 점검 서비스 안내
1. 판매점 자체 무상수리 지원
▶ 판매점 자체 무상 A/S 관련 세부 안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paranse4.tistory.com/69
▶ 판매점 자체 무상 A/S 지원 서비스란?
저희 판매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안마의자에 대해
최소5~최대 무기한 지원해 드리는 판매점 무상수리 지원 서비스 입니다.
- 단, 수입원의 A/S가 가능한 기간 까지를 기준으로 합니다.
2006년부터 업계 최초로 시작한 서비스인 무상 A/S 지원 서비스는
제조 업체가 부담하기 힘든 소모품 등에 대한 수리 비용을 판매점인 저희가
고객을 대신하여 지불함으로써 고객과 업체 간의 분쟁을 해소하고
상호 만족도를 높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이라 하더라도 외관상 고객 과실로 보기 힘든 부분
에 대해서도 무상 A/S를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일명 '좋은 제품 뽑기'와 같이
제품의 고장/불량률을 운에 맡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 리모컨을 사용하시다 떨어뜨려 고장이 났다 하더라도 내외적으로 파손이 확인되지
않았다면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소모품의 범위
리모컨, 에어백, 커버, 천소재
▶ 무상수리 지연 보상 정책
- A/S가 처리되는 기간이 A/S 접수 일자로부터 4주가 넘을 경우 그 기간에 대한
2배 만큼 자체 무상수리 기간을 연장해 드립니다.
단, 자체 무상수리 기간 이내 발생 시 적용
- 무상 A/S 지원 기간 안에는 제조사가 보증하는 기간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품 설치 일자로부터 해당 제품의 A/S가 가능한 동안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부품이 보유되는 기간
- 판매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등으로 보증기간이 연장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보증서를 보내드리지 않고
게시판을 통해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보증서를 별도로 보내드리지 않고
카페를 통해 안내.
- 제품이 교환되었을 경우 브랜드에 따라서 A/S 기간이 갱신되거나 기간이 차감되는 차이가 있습니다.
▶ 무상 A/S 비용 처리/청구
- 자체 무상수리 지원 시 A/S 접수는 반드시 저희 판매점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본사에 접수하실 경우 무상 처리 적용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출장비는 무상 A/S 지원에서 제외됩니다.
- A/S에 필요한 각종 비용은 저희 판매점에서 본사로 지불합니다.
▶ 판매자 보증서 관련 안내
- 무상 A/S 지원 서비스에 대한 보증서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으며(2014 06부터)
요청하시는 분에 한하여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 품질 보증서에는 사용 후기 등의 이벤트로 추가 연장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 품질 보증서를 분실하여도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이 타인에게 양도(중고 판매 등) 되어도 무상 A/S가 변동 사항 없이 적용됩니다.
2. 연1회 무기한 무료 점검 서비스 안내
안마의자는 일반 가전제품과는 달리 기계 부품이 많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보다 쾌적하게, 오래 사용하시려면 윤활유 보충 및 점검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2006년부터 매년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무료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장비와 기술비를 일체 받지 않는 순수한 고객 관리 서비스로 국내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편안하고 부담 없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무상 A/S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무조건 적인 A/S 지원의 의도가 아닌
소모품이라 하더라도 제품마다 부품들이 각기 사용 수명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여
저희 고객님들만이라도 제품의 품질에 대해 동등하게 사용하시어 우수한 제품을 더욱 만족하며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입니다.
참고사항
* 단, 전화나 카페를 통해서 미리 접수해 주셔야 방문이 가능 합니다.
* 점검 서비스는 1년 단위로 1회 신청가능하며 상반기, 하반기 중에서 선택 가능 합니다.
* 방문 일정은 저희가 분기별로 모아서 일괄 처리 합니다.
* 기타 변경되는 내용이 있을 경우 미리 공지 후 적용됩니다.
안마의자 전문점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판매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010-8288-4825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